숫자의 힘, 데이터 기반의 성장을 통한 옥외광고 산업 선도
영국 GUROOH Ltd의 CEO인 기드온 아디(Gideon Adey)는 수십 년 동안 옥외광고(OOH, Out of Home) 산업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OOH 캠페인을 기획하고 판매하는 데 풍부한 경험을 가진 기드온 아디는 데이터와 메트릭을 활용하여 OOH 산업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열정적인 사람이다.
최근 인터뷰에서 기드온 아디는 OOH 산업의 진화와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의 중요성에 대해 공유했다. 그는 OOH 산업이 전체 광고 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적응하고, 광고주가 정보와 데이터에 기반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필요한 도구를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기드온 아디의 OOH 산업에서의 여정은 정적 이미지 패널 기반 전통적인 광고 매체에 초점을 맞추고 시작되었지만, 그는 빠르게 OOH를 하나의 집단적인 매체로 인식하게 되었다. 그는 OOH가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목표 그룹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을 인식했으며, 그 이후로도 DOOH 산업의 대변자로 활동해왔다.
기드온 아디의 주요 메시지 중 하나는 신뢰할 수 있는 오디언스 메트릭의 중요성이다. 그는 OOH 산업이 광고주에게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해야 한다고 믿으며, 이러한 데이터는 OOH 광고의 가치와 효과를 입증해야 한다고 말한다. 기드온 아디는 세계옥외광고협회(WOO)를 위해 OOH 오디언스 측정 가이드라인을 개발하는 작업을 통해 이러한 목표에 대한 자신의 헌신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그는 아이디어와 최고의 실천법을 공유함으로써 OOH 산업이 함께 성장하고 번영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아디의 컨설팅 비즈니스는 수십 년간의 OOH 분석 경험을 적용한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WOO와의 작업 외에도 아디는 여러 다른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그는 영국 Ipsos와 함께 OOH 오디언스 측정을, UniLED Software와 함께 전 세계적인 독립적인 오디언스 확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그는 영국 전문 IPAO 단체의 의장으로서 OOH 광고에 표준과 규제를 수립 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결국 기드온 아디는 데이터와 메트릭을 받아들임으로써 OOH 산업이 계속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다고 믿으며, 광고주에게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광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 옥뉴스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 '기사' 보고 나의 의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