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옥외광고미디어협회, 2022 크리에이티브 컬렉션 선정

호주옥외광고미디어 협회(Outdoor Media Association, 이하 OMA)는 2022 크리에이티브 컬렉션 대회의 그랑프리 수상작으로 서브웨이의 Beyond Big 캠페인을 선정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심사위원단은 만장일치로 서브웨이의 Beyond Big 캠페인에 사용된 일관된 메시지와 옥외광고(OOH) 포맷이 어우러져 뛰어난 크리에티브를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OOH 미디어의 거대한 크기와 밝은 이미지로 대중과 심사위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Beyond Big 캠페인은 놓칠 수 없는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호주 옥외광고미디어 협회(OMA) 제공

2022 그랑프리 수상작

Campaign: Beyond Big
Advertiser: Subway
Creative agency: Publicis Teamfresh
Media agency: Publicis Teamfresh
Printer: G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