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 소비자는 온라인 보다 직접적 대면 미디어를 선호한다는 연구 결과 발표

호주 옥외광고협회(Outdoor Media Association, OMA)는 글로벌 마케팅 연구 및 컨설팅 서비스 기업인 칸타에 의뢰하여 2023 글로벌 미디어 리액션 보고서(2023 Global Media Reactions report)를 발간 하였다.

이번 보고서는 소비자와 마케터 모두의 미디어 채널 선호도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소비자가 선호하는 상위 5개 채널이 모두 대면 미디어 채널 (In-Person Media Channels)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온라인보다 직접적 상호 작용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함을 보여주고 있다.

광고 바로가기

소비자의 주요 채널 선택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가 선호하는 상위 5개 미디어 채널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