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멀티채널 광고 기획으로 옥외광고 구매 방식 변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의 고급 코냑 브랜드로 헤네시는 프로 농구 리그의 첫 번째 글로벌 주류 파트너가 되었다. 그리고 이번 파트너십을 전 세계적인 마케팅 캠페인으로 홍보 하고자 하였다.
헤네시는 기존의 획일화된 미디어 구매 방식 대신 스포츠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혁신적인 인터랙티브 멀티채널 전략이 필요했고, 이를 위해 트레이드데스크를 활용하였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의 고급 코냑 브랜드로 헤네시는 프로 농구 리그의 첫 번째 글로벌 주류 파트너가 되었다. 그리고 이번 파트너십을 전 세계적인 마케팅 캠페인으로 홍보 하고자 하였다.
헤네시는 기존의 획일화된 미디어 구매 방식 대신 스포츠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혁신적인 인터랙티브 멀티채널 전략이 필요했고, 이를 위해 트레이드데스크를 활용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