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 & OOH 캐피탈, 파트너쉽 체결

덴츠와 OOH 캐피탈이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글로벌 마케팅 및 광고 대행사와 종합 옥외광고 자문회사 간의 파트너십은 아직 개발되지 않은 옥외광고 미디어 인벤토리와 잠재적인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브랜드, 리테일러, 지방자치단체에 상호 이익이 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OOH 캐피털이 제공하는 OOH 영역의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런 컨설팅 서비스는 자산 평가 및 사업화부터 데이터 및 기술 적용을 통한 도시 스마트화에 이르며, 이런 전문 서비스를 통합하여, 덴츠를 통해 제공되는 OOH 미디어 플랫폼을 강화할 것입니다.

이번 파트너십에서 가장 중점을 두는 분야 중 하나는 덴츠 및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캐럿, 덴츠 엑스, 아이프로스펙트 등 미디어 에이전시와의 협력 분야 이다.



OOH 부문은 디지털화의 가속화, 애드테크의 발전, 옴니채널 구매 결정에 보다 원활하게 부합할 수 있는 더 나은 마케팅 효과 측정 방식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는 자체 미디어 채널 믹스 및 기존 인프라 내에서 OOH 미디어의 잠재력을 수익 동력으로 활용할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얻게 될 것라고 밝혔다.

벤 밀른, 덴츠 글로벌 옥외광고 미디어 대표



벤 밀른, 덴츠 글로벌 옥외광고 미디어 대표는 "이제 덴츠의 글로벌 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 최고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하며 "OOH Capital은 OOH 업계에서 리더십 및 다양한 경험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 비즈니스에 강력한 상호 보완적인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했다.

톰 고다드, OOH 캐피탈 회장


톰 고다드(Tom Goddard) OOH 캐피탈 회장은 "우리는 OOH 전반에 걸쳐, 덴츠의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며, 이렇게 덴츠 같은 글로벌 마케팅 및 미디어 그룹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