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주목도 측정, 캡티브-애들레이드 전략적 제휴
북미 최고의 디지털 비디오 네트워크로 자리 잡은 캡티브 (Captivate)가 광고 주목도 측정 분야를 선도하는 애들레이드 (Adelaide)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캡티브는 애들레이드의 첨단 주목도 측정 기술을 활용하며, 브랜드와 광고 대행사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애들레이드의 AU(Attention Unit) 지표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의 품질을 주목도 기반으로 평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캡티브 스크린의 시청자 참여도가 한층 더 정밀하게 분석되며, 실행 가능한 데이터로 광고주들에게 보다 나은 성과를 제안한다. 캡티브의 로렌조 파파 수석 부사장은 "애들레이드와의 협력은 최신 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우수한 참여 경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의지를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애들레이드의 CEO 마크 파라지 역시 이번 협력을 환영하며, "옥외광고에서 효과적인 주목도를 입증함으로써 광고주들이 캠페인 성과를 개선하고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캡티브는 고급 오피스 타워 및 프리미엄 주거 건물에 설치된 엘리베이터 및 로비 스크린을 통해 수백만 명에게 도달하고 있으며, 이미 여러 디지털 채널보다 뛰어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100% 가시성 및 브랜드 안전성이 보장된 미디어 플랫폼이라는 강점을 가진 캡티브는 이번 협력을 통해 이러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며 광고주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애들레이드는 비즈니스 성과와 연결된 옴니채널 미디어 품질 지표를 개발하여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Adweek가 AU를 "주목 경제에서 가장 널리 인정받는 지표"로 칭송했듯이, AU는 글로벌 주요 브랜드들이 보다 효율적인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의 강점을 결합하여 디지털 및 옥외 광고 시장에서 더욱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며 옥외업계를 선도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