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 vs '디지탈' 옥외광고 미디어 사이에서
광고 미디어 업계에서는 특정 미디어 유형의 명백한 장점이나 단점을 찬양할 때 평균적인 '워터 쿨러' 대화 (워터 쿨러 대화는 직장이나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사람들이 물 마시거나 휴식을 취할 때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말합니다.)가 다소 격렬해지는 것을 종종 볼 수 있다.
옥외광고 미디어도 마찬가지로, 미디어 플래너들은 광고주가 전통적인 또는 정적인 옥외 광고(OOH)에 투자해야 하는지, 아니면 디지털 옥외 광고(DOOH)에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