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 이상 의사결정권자를 대상으로 OOH 캠페인을 진행하고 싶다면, 공항 라운지 디지털 네트워크
일반적으로 생각할 때,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해외 여행객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하지만 국제공항의 상당수 많은 부분을 이용하는 승객은 비즈니스 출장객들이다.
광고주 입장에서는 비교적 고소득층이며 의사결정권자로 분류되는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승객만을 타겟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하는 것이 당연하다.
일반적으로 생각할 때,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해외 여행객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하지만 국제공항의 상당수 많은 부분을 이용하는 승객은 비즈니스 출장객들이다.
광고주 입장에서는 비교적 고소득층이며 의사결정권자로 분류되는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승객만을 타겟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하는 것이 당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