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쉘터의 변신은 무죄, 그 두번째 이야기

💡
지난 번에 소개한 첫 번째 옥외광고 매체로서의 버스 쉘터글이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본 글은 버스 쉘터 옥외광고 후속 내용을 다룹니다.
버스쉘터의 변신은 무죄
버스쉘터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OOH 광고를 쉽게 노출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승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세계적인 옥외광고 회사인 제이씨데코는 최근 일련의 인상적인 버스 쉘터 변신을 통해 버스 쉘터를 이용하는 승객들과 시민들의 관심과 상상력을 사로잡으며 크리에이티브의 탁월함을 선보이고 있다.

버스 쉘터를 워터파크로 탈바꿈시킨 캠페인부터 디지털 아트를 기념하는 몰입형 디스플레이에 이르기까지, 제이씨데코의 캠페인은 청중을 사로잡고 옥외광고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다.

버스쉘터의 변신을 하나 하나 살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