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포럼] 싱가포르 옴니콤 미디어 그룹의 CEO 클로이 네오
클로이 네오는 '크로스 미디어 측정'이라는 주제를 통해 광고 환경에서 오디언스 관리를 혁신하기 위한 전략적 접근 방식을 명확히 설명하였다. 그녀 비전의 핵심은 블록체인 기반 생태계의 개념화이며, 구글 애드워즈와 페이스북 광고가 디지털 광고에 미친 혁신적 영향과 유사하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WOO 아태지역 포럼 1일차 프레젠테이션에서 옴니콤 미디어 그룹의 CEO인 클로이 네오는 옥외 광고 산업을 혁신할 수 있는 야심찬 비전을 참석자들과 공유 하였다.
클로이 네오는 '크로스 미디어 측정'이라는 주제를 통해 광고 환경에서 오디언스 관리를 혁신하기 위한 전략적 접근 방식을 명확히 설명하였다. 그녀 비전의 핵심은 블록체인 기반 생태계의 개념화이며, 구글 애드워즈와 페이스북 광고가 디지털 광고에 미친 혁신적 영향과 유사하다.
그녀가 제안하는 애드테크 플랫폼은 OOH 광고에서 잠재고객 관리를 재정의할 수 있는 강력한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 통합은 디지털 광고 플랫폼의 성공을 반영하여 투명성, 보안 및 효율성을 최전선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고안되었다.
클로이 네오는 프레젠테이션에서 "구글 애드워즈와 페이스북 광고가 디지털 광고 환경을 재편한 것처럼, 블록체인 기반 생태계를 구현하여 OOH 광고 공간에 혁신을 일으키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이 플랫폼은 잠재고객 관리를 간소화하여 광고주, 대행사 및 미디어 소유주에게 캠페인을 탐색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포괄적인 도구를 제공하고자 한다. 블록체인을 활용하면 광고 공급망의 신뢰도, 정확성, 추적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클로이 네오의 비전이 미칠 잠재적 영향력은 단순한 기술 발전 그 이상입니다. 이 비전이 실현된다면 OOH 광고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 마케팅 환경을 변화시키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광고 영역에서 잠재고객의 참여와 관리 방식에 대한 패러다임 전환을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