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옥외광고 매체를 활용한 맥도널드의 맞춤형 OOH 캠페인

옥외광고는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된 광고 형태 중 하나이지만, 오래되었다고 단순히 구식으로 취급 하기는 어렵다.

OOH 미디어는 전 세계의 크고 작은 기업들이 여전히 브랜드 홍보 및 캠페인을 위해 사용하는 가장 강력한 광고 매체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성공적인 옥외 광고 캠페인은 한 브랜드를 대중의 화제 중심에 놓을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과 파급 효과를 가지고 있다


수 많은 옥외광고 매체와 이를 활용하는 브랜드들에게 현재와 같이 과포화된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많은 고민이 따른다. 브랜드는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광고 캠페인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