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프론트, AR 기술 활용한 옥외광고 새로운 도전
여름이 무르익어가는 가운데 아웃프론트 미디어가 구글 및 고릴라즈와의 파트너십 활성화로 프랑스 남부에서 열린 권위 있는 제70회 칸 라이언즈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서 디지털 크래프트 - 메타버스/뉴리얼리티 부문 금사자상과 엔터테인먼트 - 음악 주도 브랜드 경험 부문 동사자상을 수상하였다.
여름이 무르익어가는 가운데 아웃프론트 미디어가 구글 및 고릴라즈와의 파트너십 활성화로 프랑스 남부에서 열린 권위 있는 제70회 칸 라이언즈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서 디지털 크래프트 - 메타버스/뉴리얼리티 부문 금사자상과 엔터테인먼트 - 음악 주도 브랜드 경험 부문 동사자상을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