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포럼] 덴츠 및 얼라이언스 미디어 최고 경영진, 세계옥외광고협회 아프리카 포럼에서 강연 예정
아프리카 옥외광고 산업에서 구매 및 판매 측면의 두 핵심 플레이어가 아프리카에서 OOH 발전에 독특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이는 아프리카 대륙에서 옥외광고 매체에 대한 획기적인 이벤트가 될 것 입니다.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가 2024년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개최 예정인 첫 아프리카 포럼을 위해 아프리카 옥외광고 업계의 중요 인물인 덴츠 아프리카의 CEO, 돈 로우랜즈와 얼라이언스 미디어의 매니징 디렉터, 그렉 베나타르의 참여를 확정하였다.
돈 로우랜즈 덴츠 아프리카 CEO는 이 지역에서 30개 이상의 시장을 대상으로 한 고효율 팀을 이끌고 있다. 그녀의 리더십 아래에서 덴츠는 아프리카 전역에서 40명에서 1500명으로 성장했다. OOH 업계에서 주목받는 인물인 로우랜즈는 Loeries Middle East Africa의 이사이자 덴츠 글로벌 사회적 영향 이사회의 구성원이다.
얼라이언스 미디어의 최고 경영진인 그렉 베나타르는 이 지역에서 가장 큰 OOH 미디어 소유자로, 대륙 전역에서 25,000개 이상의 게시판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아프리카에서 OOH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해당 지역의 다양한 시장에 혁신, 표준화 및 공통 OOH 측정 지표를 마련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아프리카 포럼에서 로우랜즈와 베나타르는 각각 에이전시 및 미디어 소유자의 관점에서 아프리카 OOH에 대한 독특한 시각을 제공하는 별도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들의 발표는 대륙 전체에서 OOH 부문에 직면한 독특한 기회와 도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이는 이 일반화되지 않은 시장에서 지역 간의 차이점을 강조할 것이다.
이 발표에서는 OOH의 세부 사항에 대한 논의뿐만 아니라 미디어 전체적인 맥락에서의 역할에 대한 탐구도 이뤄질 것이다. 목표는 매체가 소유자, 구매자 및 클라이언트에게 모두 이익을 가져다줄 수 있는 최상의 방법을 살펴보는 것이다.
WOO 최고 마케팅 담당자 리처드 새터리는 "아프리카 옥외광고 산업에서 구매 및 판매 측면의 두 핵심 플레이어가 아프리카에서 OOH 발전에 독특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이는 아프리카 대륙에서 옥외광고 매체에 대한 획기적인 이벤트가 될 것 입니다."라고 말했다.
아프리카 옥외광고 산업이 이 기념비적인 이벤트를 기다리는 가운데, WOO 아프리카 포럼은 아프리카 시장의 역동적인 옥외광고에 대한 논의를 전진시킬 중요한 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