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아라비아 OOH, 2024년 주목할 만한 성과 공개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최고의 옥외광고 기업인 알 아라비아 OOH가 2024년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회사의 연간 리뷰 영상에서 주요 성과와 이정표가 공개됐다.
1983년 설립 이래 시장을 선도해 온 알 아라비아는 최신 정보기술을 활용한 혁신적 접근으로 옥외광고 분야의 대대적인 변혁을 주도했다. 이러한 첨단 솔루션에 대한 헌신으로 업계 선두 자리를 더욱 공고히 했다.
재정적으로도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MBC 그룹이 알 아라비아의 지분 4.9%에 해당하는 245만 주를 1억 1100만 달러에 매각한 것이다. 이번 거래로 알 아라비아의 재무 상태가 강화됐을 뿐 아니라, 회사의 미래에 대한 투자자들의 신뢰가 입증됐다.
한 해 동안 알 아라비아는 옥외광고 플랫폼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고객들에게 제공했다. 기획부터 실행까지 품질에 중점을 둔 전략으로, 중동 최대 경제권에서 영향력 있는 광고를 원하는 광고주들의 최우선 선택으로 자리매김했다.
알 아라비아는 2025년을 향해 나아가며, 안정적인 경제 요인과 사우디아라비아의 비전 2030에 힘입어 성장하는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준비를 마쳤다.
-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