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스포저, 2022 교통광고 어워드 수상자 발표

미국에 본사를 둔 대표적인 교통 광고 회사인 애드스포저(Adsposure)가 제2회 교통 광고 어워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애드스포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시장과 대중교통 시스템에서 최고의 대중교통 광고 캠페인이 선정되었다.

OOH 미디어 중 교통광고 매체는 여러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다.

교통광고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중교통 시스템을 통해 광고를 전달할 수 있는 수단으로, 매우 높은 노출도와 다양한 광고 형태를 가지고 있다. 또한, 특정 지역이나 도시를 대상으로 할 수 있는 지역적 타겟팅도 가능하며, 짧은 시간 내에 인상을 남기기 위한 재미요소나 유머 등을 활용할 수도 있어, 광고주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광고 수단 중 하나이다.

Photo by Tycho Atsma /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