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 중국어판 5월호
OOH 업계의 주요 행사인 6월 홍콩 컨퍼런스가 이번 5월 뉴스레터의 핵심 내용이다. 주요 초청 연사와 주제를 소개해 회원들의 이해를 돕고 참여 의식을 고취한다.
지속가능성 문제의 시급성이 강조됐다. 세계옥외광고협회(WOO) 톰 고다드 회장은 옥외광고 업계의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 가속화를 촉구했다. 또한 "마케팅 분야의 지속가능성 게임 참여 시기"라는 보고서도 함께 실렸다. 이를 통해 ESG의 시급성과 기업 미래 발전의 핵심 과제로 자리잡아야 할 필요성을 역설했다.
6월 개최 예정인 칸 크리에이티브 어워즈와 관련해 "칸 경쟁작: 옥외광고 부문", "언커먼, 더 오디너리를 위한 파격적 옥외광고 선보여" 등의 기사도 포함됐다. 이는 옥외광고 매체의 특성을 잘 활용한 창의적 캠페인 아이디어를 소개해 업계 관계자들에게 영감을 주고 동기를 부여하고자 함이다.
레베카 드림
WOO 중국어판 5월호
판매가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