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타임스OOH의 디지털 버스쉘터, 3D 아나모픽 옥외광고로 야경을 밝히다.

인도의 앱 기반 식료품 브랜드 밀크바스켓이 방갈로르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디지털 옥외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2025년 2월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도시 주요 교차로에 설치된 디지털 버스 정류장 미디어를 통해 아나모픽 콘텐츠로 브랜드의 독특한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인도 대표 옥외광고 기업 타임스 OOH가 최근 도입한 이 디지털 버스 정류장은 125평방피트 크기의 L자형 고해상도 스크린을 갖추고 있어 특히 저녁 시간대 뛰어난 가시성을 자랑한다.
밀크바스켓은 "이건 불이 아니라 들불이야!"와 같은 유명 볼리우드 대사에서 영감을 얻은 문구로 1만 개 이상의 식료품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강조했다. 아나모픽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는 시청자들의 상호작용을 유도하며 독특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디지털 버스쉘터는 인도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방갈로르의 기술에 밝은 도시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동시에, 밀크바스켓의 첨단 식료품 배달 서비스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