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오래된 빌보드 광고매체에 활력을 불어 넣는 방법

오래된 빌보드 매체가 조금 식상하고 구식이라고 생각된다면, 다음 팁을 통해 빌보드 매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고객의 관심을 끌며 OOH(Out of Home) 미디어의 영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오래된 빌보드 매체가 조금 식상하고 구식이라고 생각된다면, 다음 팁을 통해 빌보드 매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고객의 관심을 끌며 OOH(Out of Home) 미디어의 영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정기적으로 화면 디자인을 변경 하라.

빌보드 디지인이 평범하면 추가 구매로 이어지지 않는다. 경험상 6~12개월마다 디자인을 새로 고치는 것이 좋다. 최대 영문 6단어 수준으로 헤드라인을 변경하여, 잠재 고객의 관심을 유도 하라.

빌보드 매체는 거대한 OOH 캔버스이다. 눈에 띄고 대담하며 차별화할 수 있는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이상적인 매체이므로, 다른 경쟁자 처럼 비슷하게 디자인 하지 마라.

하지만 복잡한 말장난이나 진부한 유머로 메시지로 캔버스를 낭비하지 말고, 스마트하고 영리하며 단순하게 유지하라.

Photo by Erik Mclean / Unsplash

강력한 메세지를 전달 하라.

빌보드 매체 앞과 주위를 지나는 고객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시간은 몇 초밖에 없다. 빌보드에서는 임팩트 있는 메세지만을 전달하며, 상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등 다른 홍보 매체에서 설명하도록 하라.

빌보드 주위 확장 기능을 활용하라.

빌보드 중에서 물리적 3D 표현을 할 수 있는 복합형 빌보드 매체는 빌보드의 테두리 너머로 광고 이미지가 확장되도록 광고판에 추가하라. 빌보드 광고 메세지를 더 영향력 있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는 훌륭한 도구가 될 것이다.

Photo by Nelson Ndongala / Unsplash

반사 스킨 소재 사용하라

야간에 조명이 어두운 광고판의 경우, 반사 스킨을 사용하라. 반사 스킨은 고속도로변에 위치한 야립 매체에 특히 유용하다.

Skillshare Learning, Online Learning
Photo by Lewis Keegan / Unsplash

회사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라.

대부분의 좋은 빌보드 광고는 메세지를 기억하기 쉽고, 광고판을 본 후 잠재 고객이 가지는 모든 질문에 답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회사 또는 상품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한다. 회사 또는 상품 웹사이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충성스러운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실망하지 않도록 하라.


POA 호주 최대의 지역 옥외 광고 회사이며,  1983년 휘트선데이즈에서 설립되었다.

POA는 케언즈, 타운스빌, 맥케이, 록햄튼, 브리즈번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현장 영업 담당자들이 포트 더글러스부터 허비 베이, 마운트 이사, 웨스턴 다운스를 커버 하고 있다.

POA는 OOH 미디어 관련 모든 것을 자체적으로 처리하는 호주에서 유일한 옥외 광고 회사 중 하나이다. 시공부터 그래픽 디자인, 자체 광고판 청소, 잔디 깎기 및 유지 관리 등 모든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3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
by 
이현
2024.12.22
당신이 놓친 글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3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
by 
이현
2024.12.22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