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옥외광고 미디어 구매자 인식 연구
지금까지 캐나다 옥외광고협회(COMMB)와 같은 협회에서 발표하는 데이터가 옥외광고 업계에 미치는 영향과 이러한 데이터가 광고주 또는 브랜드가 더 나은 의사결정을 내리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연구는 없었습니다.
이 백서에서는 미디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실제 데이터를 보여줌으로써 인식을 측정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합니다.
COMMB는 캐나다 옥외광고(OOH) 산업을 위한 전국적인 비영리 단체입니다. 회원사는 광고주, 대행사, 프로그래매틱 기술 스택 및 크고 작은 OOH 회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OMMB는 캐나다 옥외광고 업계를 위한 공동 마케팅 및 측정 노력을 담당하며, 다양한 OOH 미디어 포맷을 위한 독점적인 오디언스 측정 방법론을 개발하고 광범위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이니셔티브를 통해 OOH 업계의 목소리가 미디어의 최전선에 설 수 있도록 대변하고 있습니다.
(영문)옥외광고 미디어 구매자 인식 연구
판매가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