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2', 호주 시드니도 강타하다

이현
이현
- 4분 걸림

옥외광고를 적극 활용한 넷플릭스의 ‘오징어께임2’ 마케팅, 세계 최대 크기의 영희 인형, 방콕 차오프라야 강을 누비다
넷플릭스가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2 홍보를 위해 세계 각지에서 대담하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선보여 화제다. @넷플릭스 태국태국 방콕, 세계 최대 영희 인형 등장 태국 방콕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영희’ 인형이 차오프라야 강을 누비며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4층 건물 높이에 달하는 12미터 크기의 이 거대한 인형은 제트스키를 탄 분홍색 복장의

넷플릭스가 호주 시드니에서 선보인 몰입형 체험으로 루나 파크가 '오징어 게임 2' 놀이터로 변모했다. 이 행사는 시드니 하버에서 열린 화려한 파티로 시작되었으며, 오징어 게임 시즌 2를 기념하기 위해 상징적인 영희 인형이 등장한 수상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루나 파크 시드니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 더 익스피리언스'의 성대한 개막식은 장관을 이루었다. 205미터 길이의 분홍색 카펫이 깔렸고, 분홍색 병사들이 줄지어 서서 손님들을 공원으로 안내했다. VIP 참석자들은 인기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긴장감 넘치는 도전에 첫 참가자로 나섰다.

현재 일반에 공개된 이 체험은 팬들에게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와 아찔한 유리 다리 건너기 등 쇼의 인기 게임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을 통과한 방문객들은 야시장에서 한국 간식을 즐기고 독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넷플릭스와 루나 파크 시드니의 이번 협업은 공원을 세계적 수준의 몰입형 체험 명소로 탈바꿈시키는 중요한 발걸음이다. 이 행사는 '오징어 게임'의 세계적 열풍을 기념할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에게 한국 문화의 일면을 소개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유료회원] 미션 임파서블, 런던과 홍콩 포함 글로벌 OOH 캠페인 진행
[유료회원] 미션 임파서블, 런던과 홍콩 포함 글로벌 OOH 캠페인 진행
by 
이현
2025.5.23
뉴욕 타임스퀘어, 20명의 아티스트 작품으로 빛나다.
뉴욕 타임스퀘어, 20명의 아티스트 작품으로 빛나다.
by 
이현
2025.5.22
태그호이어, F1 75주년 맞아 북미 주요 도시서 ‘Designed to Win’ 캠페인 전개
태그호이어, F1 75주년 맞아 북미 주요 도시서 ‘Designed to Win’ 캠페인 전개
by 
이현
2025.5.21
샤넬의 OOH 캠페인: 6개의 디지털 스크린을 밝히다.
샤넬의 OOH 캠페인: 6개의 디지털 스크린을 밝히다.
by 
이현
2025.5.21
당신이 놓친 글
[유료회원] 미션 임파서블, 런던과 홍콩 포함 글로벌 OOH 캠페인 진행
by 
이현
2025.5.23
[유료회원] 미션 임파서블, 런던과 홍콩 포함 글로벌 OOH 캠페인 진행
뉴욕 타임스퀘어, 20명의 아티스트 작품으로 빛나다.
by 
이현
2025.5.22
뉴욕 타임스퀘어, 20명의 아티스트 작품으로 빛나다.
태그호이어, F1 75주년 맞아 북미 주요 도시서 ‘Designed to Win’ 캠페인 전개
by 
이현
2025.5.21
태그호이어, F1 75주년 맞아 북미 주요 도시서 ‘Designed to Win’ 캠페인 전개
샤넬의 OOH 캠페인: 6개의 디지털 스크린을 밝히다.
by 
이현
2025.5.21
샤넬의 OOH 캠페인: 6개의 디지털 스크린을 밝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