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미디어, 지하철 오디언스 측정 시스템 '무브스마트' 출시

싱가포르 무브 미디어는 스타허브와 협력하여 오디언스 인사이트 대시보드무브스마트(MooveSMART)를 출시하였다고 발표 했다. 익명화된 데이터를 활용하고 분석하도록 설계된무브스마트는 광고주에게 교통매체를 이용하는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고도로 타겟팅된 데이터 인사이트 도구를 제공한다.

이 새로운 플랫폼은 매일 수백만 명의 통근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브 미디어의 북동선(NEL) 및 다운타운선(DTL) 50개 지하철 역 네트워크에서 옥외광고(Out of Home, OOH) 캠페인을 지원하고 있다.

무브미디어

무브스마트는 2019년에 출시된 동남아시아 최초의 OOH 통근자 분석 대시보드인 무빈(MOOVIN')의 성공을 기반으로 고객 프로파일링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킨 솔루션이다. 무브스마트는 인기 모바일 사이트 또는 앱, 방문 빈도, 체류 시간 등 온라인 행동에 기반한 15개의 고객 데이터를 제공한다.

무브스마트는 기존의 위치 기반 인구통계학적 데이터를 뛰어넘어 각 위치에서 주요 행동 속성을 식별하는 보다 세밀한 프로필 분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보다 정밀하게 타겟팅된 옥외광고 캠페인을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

무브미디어

제프리 퀙(Jeffrey Kwek), 무브미디어 대표권한 대행은 "무브스마트(MooveSMART)를 통해 스타허브와의 파트너십을 연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혁신적인 오디언스 인사이트 대시보드는 브랜드에게 향상된 빅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적절한 위치에서 적절한 오디언스에게 적절한 광고를 게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는 디지털 분석 기능을 더욱 강화하여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역동적인 디지털 옥외광고 프로그램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지하철 옥외광고 매체를 이용하는 다음 단계에서는 싱가포르 최대 버스 광고 네트워크인 4,000대의 버스와 17개의 버스 허브로 구성된 무브미디어의 광범위한 버스 옥외광고 매체 네트워크로 확장될 예정이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