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미디어 리뷰] 영국 런던 폰부스 스크롤러 광고 매체

신현택
- 1분 걸림

영국 런던 시내의 폰부스(phone booth)에 결합된 스크롤러(scroller) 광고물이 운영되는 장면이다.

이러한 형태의 광고물은 공익성(폰부스)를 제공하고 그 대가로 광고매체(스크롤러)를 운영하는 가로시설물(street furniture)의 하나이다.

스크롤러 광고물 프레임의 크기는 6-sheet(대략 1.2m x 1.8m)이다. 이 규격은 버스쉘터 광고물 프레임과 동일하다.

디지털화된 매체의 경우에는 광고물 프레임의 크기와 상관 없이 자유자재로 광고물을 구현할 수 있지만, 오프라인 광고물 제작의 경우에는 광고물 프레임이 통일된 경우가 제작을 훨씬 수월하게 해 준다.

#unitedkingdrom #영국 #london #런던 #phoneboothscrollers #폰부스스크롤러 #6sheetposters #6시트광고물

MEDIA

신현택

CEO of Acticom Marketing Ltd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