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Dove) 파키스탄은 프로그래매틱 캠페인을 시작하며, 파키스탄 디지털 옥외광고(DOOH) 광고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날씨 트리거 옥외광고로 새로운 DOOH 기준을 만든 도브(Dove) 캠페인
도브의 최첨단 디지탈 옥외광고 캠페인은 실시간 날씨 변화에 능동적으로 반응하는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를 통해, 특정 기상 조건에 따라 이에 적합한 모발 관리 메시지를 즉각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도브의 최첨단 디지탈 옥외광고 캠페인은 실시간 날씨 변화에 능동적으로 반응하는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를 통해, 특정 기상 조건에 따라 이에 적합한 모발 관리 메시지를 즉각적으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