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제이씨데코, 지하철 및 철도 광고 연구 결과 발표

제이씨데코는 최근 14개국 5,260명의 지하철 및 철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한 '지하철/철도 이야기'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 하였다.

이현
이현
- 5분 걸림

제이씨데코는 최근 14개국 5,260명의 지하철 및 철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한 '지하철/철도 이야기'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 하였다.

광고 바로가기

도시 생활의 초석

도시 생활의 초석인 지하철/철도 시스템은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도시 중심부로 이동시킵니다. 설문조사 응답자들은 도시의 모든 주요 지역에 빠르고 편리하게 도달할 수 있는 필수 교통 수단으로서 지하철/기차의 중요성을 압도적으로 인식하고 있었다.

제이씨데코

원하는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교통 광고 매체

지하철/철도는 활동적인 잠재고객을 위한 만남의 장소로, 정기적인 이용으로 인하여 일주일에 여러 번 브랜드에 노출될 수 있다. 설문 응답자의 70%는 목적지에 관계없이 지하철/철도를 평소와 같거나 더 자주 이용한다고 답하였다. 매주 평균 2시간 30분 동안 노출되는 지하철/철도 광고(OOH 및 DOOH)는 브랜드가 타겟 고객에게 지속적인 영향력을 남길 수 있는 이상적인 플랫폼으로 부상하고 있다.

지하철/기차 광고로 지속적인 인상 남기기

지하철/기차 광고는 브랜드가 타겟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강력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환경을 제공한다. 여행객의 무려 90%가 광고 내용을 인신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타겟 고객들의 높은 집중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출퇴근 시간에는 OOH 및 DOOH 광고 메시지가 지속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 지하철/철도 광고는 브랜드가 잠재 고객에게 소구 하고, 기억에 남는 캠페인을 만들기에 이상적인 캔버스이다.

데이터 기반 전략을 통한 브랜드 역량 강화

지하철/철도 광고는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할 수 있는 강력한 매체이다. 브랜드는 제이씨데코의 데이터 솔루션을 통해 강력한 데이터 기능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OOH 및 DOOH 캠페인을 계획할 수 있다. 광고주는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미디어 계획, 콘텐츠 전송 및 크리에이티브를 최적화하여 타겟 오디언스에게 미치는 영향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제이씨데코는 브랜드 캠페인의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광고주가 원하는 핵심 성과 지표(KPI)에 따라 성과를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친환경적인 도시를 위한 중추적 역할

지하철/철도 시스템은 전 세계적으로 환경 친화적인 교통 수단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환경 친화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최적의 교통 광고 매체이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행객의 74%는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가 지하철/철도 광고에 더 많은 투자를 해야 자신과 같은 오디언스에게 도달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잠깐 아래 글 보고 가세요^^

INSIGHT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3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
by 
이현
2024.12.22
당신이 놓친 글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by 
이현
2024.12.26
록시땅, 여행객 유인율과 전환율로 공항 캠페인 효과 측정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by 
이현
2024.12.24
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3
영국 오션아웃도어 선정한 2024 옥외광고 캠페인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
by 
이현
2024.12.22
글로벌 광고시장 첫 1조 달러 시대 열며, 옥외광고 7.9% 차지하며 디지털화 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