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아우디 아프리카, 3D 아나모픽 DOOH 캠페인을 통하여 고객 참여 유도

이현
이현
- 3분 걸림

광고 시장에서 잠재 고객의 주목을 끌기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옥외광고 회사인 이머시브 미디어(Immersive Media)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 캠페인에 특화된 아나모픽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이러한 도전에 대응하고 있다.

그들의 접근 방식은 관객에게 오래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를 위해 아우디 사우스 아프리카는 3D DOOH와 시간 트리거를 활용하여 주간 및 야간 환경에 맞춰 동적으로 변하는 창의적인 콘텐츠를 표출했다.

Immersive Media

아나모픽 광고는 2D 표면을 특정 각도에서 보면 3D로 보이는 광학적 착시 기법이며, 예술성과 기술을 결합하여 전통적인 광고로는 불가능한 방식으로 관객을 매료 시켰다. 이러한 놀라움과 경이로움의 요소를 활용하여 브랜드는 새로운 차원에서 이야기를 전달하고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는 브랜드 충성도와 지지를 강화하는 데 기여했다.

이머시브 미디어는 고객 맞춤형 접근 방식을 통해 각 캠페인이 기대치를 초월하도록 설계했다. 이를 통하여 타겟 관객에게 '놀라움 (WOW)' 요소를 제공하며, 높은 품질의 아나모픽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했다. 그리고 이를 본 관객들이 자발적으로 자신으 경험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도록 유도함으로써, 브랜드는 유기적인 노출과 지지를 얻을 수 있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라틴아메리카 옥외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 알터마크의 2024 캠페인
라틴아메리카 옥외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 알터마크의 2024 캠페인
by 
이현
2025.3.24
뉴캐슬 유나이티드, 런던 밀뱅크 타워를 옥외광고 캔버스로 활용하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런던 밀뱅크 타워를 옥외광고 캔버스로 활용하다.
by 
이현
2025.3.22
옥외광고와 고객 체험 마케팅, 여름철 해변 마케팅 성공의 열쇠
옥외광고와 고객 체험 마케팅, 여름철 해변 마케팅 성공의 열쇠
by 
이현
2025.3.21
'트리플 크라운'에 빛나는 럭셔리 브랜드의 두바이 옥외광고 캠페인
'트리플 크라운'에 빛나는 럭셔리 브랜드의 두바이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5.3.19
당신이 놓친 글
라틴아메리카 옥외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 알터마크의 2024 캠페인
by 
이현
2025.3.24
라틴아메리카 옥외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 알터마크의 2024 캠페인
뉴캐슬 유나이티드, 런던 밀뱅크 타워를 옥외광고 캔버스로 활용하다.
by 
이현
2025.3.22
뉴캐슬 유나이티드, 런던 밀뱅크 타워를 옥외광고 캔버스로 활용하다.
옥외광고와 고객 체험 마케팅, 여름철 해변 마케팅 성공의 열쇠
by 
이현
2025.3.21
옥외광고와 고객 체험 마케팅, 여름철 해변 마케팅 성공의 열쇠
'트리플 크라운'에 빛나는 럭셔리 브랜드의 두바이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5.3.19
'트리플 크라운'에 빛나는 럭셔리 브랜드의 두바이 옥외광고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