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아프리카, 3D 아나모픽 DOOH 캠페인을 통하여 고객 참여 유도

광고 시장에서 잠재 고객의 주목을 끌기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옥외광고 회사인 이머시브 미디어(Immersive Media)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 캠페인에 특화된 아나모픽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이러한 도전에 대응하고 있다.
그들의 접근 방식은 관객에게 오래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를 위해 아우디 사우스 아프리카는 3D DOOH와 시간 트리거를 활용하여 주간 및 야간 환경에 맞춰 동적으로 변하는 창의적인 콘텐츠를 표출했다.

아나모픽 광고는 2D 표면을 특정 각도에서 보면 3D로 보이는 광학적 착시 기법이며, 예술성과 기술을 결합하여 전통적인 광고로는 불가능한 방식으로 관객을 매료 시켰다. 이러한 놀라움과 경이로움의 요소를 활용하여 브랜드는 새로운 차원에서 이야기를 전달하고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는 브랜드 충성도와 지지를 강화하는 데 기여했다.
이머시브 미디어는 고객 맞춤형 접근 방식을 통해 각 캠페인이 기대치를 초월하도록 설계했다. 이를 통하여 타겟 관객에게 '놀라움 (WOW)' 요소를 제공하며, 높은 품질의 아나모픽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했다. 그리고 이를 본 관객들이 자발적으로 자신으 경험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도록 유도함으로써, 브랜드는 유기적인 노출과 지지를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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