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멕시코시티 총회 사전 등록 시작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가 2025년 6월 4일부터 6일까지 멕시코시티에서 열리는 연례 총회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이번 총회는 WOO 연례 세계 총회가 라틴 아메리카에서 개최되는 첫 번째 행사다.
2025년 행사 개최를 돕는 것은 라틴 아메리카 지역의 옥외광고를 대표하는 업계 단체인 ALOOH다. 2018년에 설립된 ALOOH의 가브리엘 세드로네 회장과 기예르모 데 렐라 총괄 매니저는 현재 WOO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톰 고다드 WOO 회장은 "우리 연례 총회가 라틴 아메리카를 처음 방문하게 되어 역동적이고 빠르게 성장하는 다국적 시장에서 새로운 지평을 열게 될 것"이라며 "ALOOH가 다양한 국가 협회를 대표하는 강력한 지역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수행하고 있는 훌륭한 작업을 인정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멕시코시티는 총회를 위한 환상적인 장소이며, 전 세계 옥외광고 산업이 한자리에 모이는 또 하나의 중요한 행사가 될 것"이라며 "미주 지역과 100개 이상의 국제 시장에서 오는 대표단들을 환영하며, 이번 행사가 우리의 가장 큰 규모의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총회는 세계 옥외광고 산업의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트렌드와 기술, 그리고 산업의 미래를 논의하는 중요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2024년 홍콩에서 개최된 연례 총회에 500명 이상의 대표단이 참석했다.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