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유나이티드 네온 미디어 그룹, 막탄 세부 국제공항 독점 광고 사업권 수주
필리핀 막탄 세부 국제공항(MCIA)이 마케팅 강자 유나이티드 네온 미디어 그룹(UNMG, United Neon Media Group)과 공항 광고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공항 광고의 혁신과 잠재력 극대화를 위한 전략적 행보로 평가받고 있다.
MCIA의 나빌 라시드 상업 최고책임자는 "유나이티드 네온 미디어 그룹과의 파트너십은 막탄 세부 국제공항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비전을 보여주는 증거"라며 "세계적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유나이티드 네온 광고의 벤자민 어니스트 림 최고운영책임자는 "이번 광고 계약은 다양한 배경과 지역의 고객들과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원스톱 숍이 되고자 하는 UNMG의 비전을 향한 발걸음"이라고 설명했다.
벤자민 COO는 "공항 광고는 매우 강력하며 글로벌 도달률이 높아 브랜드의 국제적 노출을 증대시키고 더 큰 고객층에 도달하며 새로운 시장 진출 기회를 잡을 수 있게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특히 MCIA는 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크고 분주한 공항이며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로 세계적 인정을 받고 있어 이런 효과가 더욱 크다"고 덧붙였다.
글로벌 공항 광고 시장 연구에 따르면 이 시장은 2023년에서 2032년까지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닐슨의 별도 연구는 여행객의 90% 이상이 공항 광고를 인지하며, 80%가 이를 읽거나 상호작용한다는 결과를 보여 공항 광고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필리핀 옥외광고 기업인 UNMG는 세부 공항 광고의 가능성을 확장하고 세계적 수준의 공항인 MCIA에 걸맞은 광고를 선보일 계획이다. 벤자민 COO는 "향후 몇 년간 UNMG는 공항 내 새로운 디지털 디스플레이 기술에 투자하고 브랜드와 고객을 진정으로 연결하는 독특한 경험을 만들어내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브랜드를 위해서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부터 비즈니스 성장 촉진까지 다양한 목표의 캠페인을 통해 목표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것"이라며 "여행객들을 위해서는 그들의 여정을 더욱 즐겁게 만들 독특한 브랜딩 경험을 창출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벤자민 COO는 "공항 광고는 강력할 뿐만 아니라 전략적"이라며 "여행객들이 공항을 프리미엄 장소로 인식하기 때문에 공항 광고에서의 브랜드 존재감이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인다"고 강조했다. 또한 "특히 대기 시간이 긴 여행객들은 보통 좋은 기분 상태에서 공항 광고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고 잘 기억한다"고 덧붙였다.
MCIA의 독점 광고 사업자로서 UNMG는 2024년 11월 1일부터 5년간 계약 기간 동안 모든 브랜딩 활동을 담당하게 된다. 벤자민 COO는 "MCIA와의 파트너십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며 향후 몇 년간 공항의 광고 수익을 늘릴 수 있다고 확신한다"며 "항공 여행이 회복되어 팬데믹 이전 수준을 넘어설 것이라는 강력한 징후가 있어, 이러한 모멘텀을 바탕으로 MCIA와 함께 큰 성과를 이루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유나이티드 네온 미디어 그룹(United Neon Media Group)은 필리핀의 선도적인 옥외광고 미디어 회사로, 1937년 설립 이후 약 90년 동안 업계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왔다. 최근에는 디지털 마케팅, 미디어 제작, 그래픽 디자인, 브랜딩, 카피라이팅 등 종합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마케팅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