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옥외광고협회, 프로그래매틱 옥외광고의 장점 알리는 #FlexYourOOH 캠페인 진행
미국옥외광고협회(OAAA, Outdoor Advertising Association of America)가 이번 주 초 프로그래매틱 옥외광고(OOH)의 놀라운 유연성, 확장성, 타겟팅 능력을 선보이는 '#FlexYourOOH' 캠페인을 시작했다.
미국옥외광고협회(OAAA, Outdoor Advertising Association of America)가 최근 프로그래매틱 옥외광고(OOH)의 놀라운 유연성, 확장성, 타겟팅 능력을 선보이는 '#FlexYourOOH'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인식 제고 캠페인은 뉴욕에서 열린 AdExchanger의 'ProgIO' 행사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 바이어들에게 프로그래매틱 OOH 광고의 이점을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OAAA의 자동화 및 프로그래매틱 위원회 공동 의장들은 "프로그래매틱 OOH의 고유한 장점을 아직 완전히 인식하지 못한 디지털 전략가, 바이어, 기술 및 미디어 의사 결정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 이니셔티브를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광고, 미디어, 기술 산업 전반에 걸쳐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프로그래매틱 OOH의 이점에 대한 이해와 채택을 넓히고, 현대 미디어 환경에서의 가치를 보여주며, 아트워크와 카피로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캠페인은 프로그래매틱 OOH 광고의 성장 추세와 맞물려 있다. 최근 업계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에서만 프로그래매틱 OOH 지출이 수억 달러에 달하며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관심 증가로 옴니채널 수요측 플랫폼(DSP)들의 주목도 높아지고 있으며, 2022년 내내 OOH 광고에서 더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FlexYourOOH 캠페인은 프로그래매틱 OOH가 다른 디지털 채널과 원활하게 통합되고 고급 타겟팅 및 측정 기능을 활용할 수 있음을 강조함으로써, 현대의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OOH 업계가 계속 발전하고 프로그래매틱 기술을 수용함에 따라, #FlexYourOOH와 같은 이니셔티브는 마케터들에게 이 매체의 잠재력을 교육하고 더 넓은 디지털 광고 생태계로의 통합을 추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