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 미디어, 파키스탄 최초로 오디오 활용 Ponds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유니레버 폰즈는 파키스탄 옥외광고 역사상 최초의 오디오를 가미 한 크리에이티브 옥외광고(OOH, Out of Home)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번 캠페인 기존의 단순한 옥외광고 기준에서 벗어난 몰입형 캠페인으로써, 대규모의 시각적인 경험과 오디오의 융합을 통해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파키스탄 카라치의 번화한 샤라-에-파이살 중심부에 위치한 폰즈 오디블 크리에이티브 OOH 캠페인은 유명한 FTC(패션, 무역 및 상업) 빌딩에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핵심 지역에 전략적 배치를 하여, 접근성 및 가시성을 극대화하여 기억에 남는 광고와의 만남을 원하는 시민들 또는 관광객들이 꼭 방문해야 할 할 장소가 되었다.
전통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오디오 요소를 통합하여 청중의 참여와 흥미를 유발하고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다감각적 여정을 만드는 것이 폰즈 캠페인의 목표이다.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파키스탄 옥외광고의 역사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코어 미디어는 기술 및 창의성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브랜드 경험 및 전환을 유도하는 파키스탄 최대 옥외광고 미디어 에이전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