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프로그래매틱 DOOH 캠페인 진행
무빙월스의 '무빙 오디언스 플랫폼'을 통해 마케터는 기존 계획을 자동화하고, 프로그래매틱 스크린을 활성화하며, 전 세계 캠페인의 성과를 측정할 수 있다.
아시아의 유명 LCC 항공사인 에어아시아가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DOOH) 캠페인을 진행 하였다.
에어아시아는 옥외광고를 통해 소비자 및 잠재 여행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캠페인을 기획 했다.
에어아시아 캠페인의 최전선에는 첨단 OOH 기술과 데이터 기반 전략의 통합이 있습니다. 에어아시아는 무빙월스의 '무빙 오디언스 플랫폼'을 활용하여 데이터와 인구 통계의 힘을 활용하여 원하는 오디언스를 타겟팅하였다.
에어아시아는 무빙월스가 제공하는 소비자 행동, 선호도, 위치 데이터 등 풍부한 정보를 활용하여 적시에 적절한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프로그래매틱 DOOH 광고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변화하는 상황과 잠재고객의 니즈에 맞춰 실시간으로 동적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에어아시아의 캠페인은 이러한 유연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특정 장소와 상황에 맞게 광고를 맞춤화했다. 에어아시아는 공항, 관광 명소 또는 교통 허브에서 매력적인 여행 상품을 표시할 때 잠재 여행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완벽한 메세지 전달을 목표로 하였다.
프로그래매틱 DOOH의 통합을 통해 에어아시아는 창의력을 발휘하여 시각적으로 멋진 광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 매혹적인 애니메이션, 매력적인 콘텐츠를 통해 에어아시아의 캠페인은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에어아시아는 시각과 움직임의 힘을 결합하여 여행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에어아시아의 특별한 혜택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것을 이번 OOH 캠페인의 목표로 하였다.
무빙월스는 4개 대륙, 7개 시장에 진출한 OOH 미디어 기술 그룹이며, 위치 기반 미디어 측정에 대한 미국 특허를 받은 다중 센서 접근 방식인 무빙 오디언스를 운영하고 있다. 무빙 오디언스 플랫폼을 통해 마케터는 기존 계획을 자동화하고, 프로그래매틱 스크린을 활성화하며, 전 세계 캠페인의 성과를 측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