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 버거, 옥외광고 캠페인으로 지난 15년 성공과 50개 지점 기념
이집트 카이로 지역의 버팔로 버거가 오렌지 테마 옥외광고 (Out of Home, OOH) 캠페인을 통해 지난 15년의 성공과 이집트 전역 50개 지점을 축하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버팔로 버거의 최신 OOH 이니셔티브 중 하나로, 이집트 시민들의 호응을 얻는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했다.
버팔로 버거, 옥외광고 캠페인으로 지난 15년 성공과 50개 지점 기념, 도로를 가로지르며 펼쳐진 자이언트 빌보드는 유니폴과 더블 데커 형식을 활용해 과감한 시각적 효과를 보여주었다. "15년", "50개 지점", "진짜"라는 태그라인을 갖춘 버팔로 버거 로고가 눈에 띄게 디자인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