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 아프리카 포럼에서 들려올 강력한 여성 리더십의 목소리
2024년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 타운에서 열리는 WOO 아프리카 포럼에 연사로 나설 예정인 그로스미디어의 CEO 사비타 무블리와 블랙 빌보드 얼라이언스의 리더 시포시흘레 엔코사자나가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증폭 효과: 동적 광고 환경에서 지속되는 OOH 가치'를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옥외광고 미디어 분야에서 거의 30년간 경력을 쌓은 사비타 무블리는 현재 흑인 여성이 소유한 최대 OOH 회사인 그로스미디어를 이끌며, 복잡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관리에 대한 그녀의 전문성과 리더십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시포시흘레 엔코사자나는 다양한 업무 배경을 바탕으로 한 그녀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과 남아공 내외부에서 받은 수많은 상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옥외광고 미디어 산업 내 의미 있는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WOO CMO 리처드 사터리는 "남아공 옥외광고 비즈니스 및 업계에 긍정적 변화를 가져오는 이러한 영감적인 여성 기업가들로부터 듣게 되어 우린 매우 행운입니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그는 "OOH는 지역 커뮤니티와 긴밀하게 연결되어야 하며,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중요한 매체입니다. 두 분의 발표가 모든 참석자에게 비즈니스 영감을 줄 것임을 확신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프로그램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으나, 추가 정보와 발표에 대해서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