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글은 미국 아웃프론트가 2024년 애드 아트 쇼 수상작을 발표하며, 대표 수상자들과 인터뷰한 글을 번역한 것이다.
아웃프론트는 항상 크리에이티브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왜 일까요?
옥외광고(OOH, Out of Home)는 시각적 특성이 강하고, 다른 광고 매체가 할 수 없는 것을 옥외광고에서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모든 광고 매체 중에서 가장 창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와튼 비즈니스 스쿨은 광고 효과의 70%가 크리에이티브에 기인한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 했습니다. 저희 아웃프론트는 고객이 업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를 캔버스에 올릴 수 있도록, 두 개의 핵심 사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STUDIOS와 XLabs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는 효과적인 OOH의 핵심 요소이며, 아웃프론트의 리더십과 탁월한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헌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