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튼 미디어, 전통적인 빌보드에 동적 요소 가미하여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이지오 2024-02-06 - 4분 걸림 애쉬튼 미디어 (Ashton Media)는 창의적인 스태틱+디지털 효과로 업계를 재편하며 아프리카 옥외광고(OOH) 분야의 선구자로 떠올랐다. 전통적인 정적 광고판과 동적 디지털 요소의 융합은 광범위한 관심과 찬사를 불러일으키며 고객과 브랜드 모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