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 폴드6, 비엔나 공항 수화물인도장에서 빛나다.
삼성전자의 최신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6'가 비엔나 국제공항에서 혁신적인 광고 캠페인을 통해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항 수하물 수취대 주변에 설치된 이 광고는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여행객들에게 갤럭시 Z 폴드6의 선진 기능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수하물을 기다리는 지루한 시간을 몰입도 높은 경험으로 전환시키는 이 캠페인은 공항 내 주요 동선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다.
여행객들은 수하물 벨트 주변에서 갤럭시 Z 폴드6의 세련된 디자인, 역동적인 디스플레이 기능, 강력한 성능을 직접 감상할 수 있다. 이 혁신적인 기기가 모바일 기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음을 강조하는 광고는 기술 애호가와 잦은 여행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비엔나 공항의 광고를 담당하는 Airport-Media의 마리아 호퍼 마케팅 이사는 "우리의 목표는 광고를 경험으로 변화시키는 것"이라며 "공항이라는 독특한 환경을 활용해 여행객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창의적인 스토리텔링을 전달할 수 있다"고 밝혔다.
Airport-Media는 디지털 디스플레이, 인터랙티브 설치물, 전략적으로 배치된 옥외광고판 등 다양한 광고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호퍼 이사는 "각 브랜드의 고유한 이야기를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갤럭시 Z 폴드6 광고 캠페인은 공항이라는 특수한 환경을 활용한 창의적인 마케팅 사례로 평가받고 있으며, 비엔나 공항을 찾는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마케팅 방안을 모색 중인 기업들에게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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