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와 체험형 마케팅의 결합, 캠페인 효과 극대화 런던 아우터넷(Outernet)과 같은 몰입형 허브, 옥스퍼드 스트리트 '퓨처 스토어' 등은 단순한 광고 플랫폼을 넘어 브랜드 경험의 중심지로 자리 잡고 있다. 이현 2024-12-24 - 4분 걸림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