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Z, 필리핀-싱가포르 옥외광고로 인기몰이
삼성전자가 최신 플래그십 기기인 갤럭시Z폴드6와 갤럭시Z플립6의 출시를 기념해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의 교차로와 싱가포르 도비 고트 역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옥외광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필리핀 마닐라 지상의 가장 붐비는 교차로와 싱가포로 지하에서 가장 붐비는 지하철 역사를 독점하는 방식으로 갤럭시 생태계의 원활한 연결성과 혁신적인 AI 기능을 부각시키고 있다.
마닐라 EDSA 과달루페 지역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3개의 거대한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DOOH, Digital Out of Home)이 동기화되어 새로운 폴더블 스마트폰의 세련된 디자인과 첨단 기능을 선보였다. 역동적인 애니메이션과 생생한 색상으로 가득한 이 시각적 향연은 그야말로 눈을 뗄 수 없는 광경이다.
이날 주인공인 갤럭시Z폴드6와 갤럭시Z플립6는 넓은 폴더블 디스플레이로 생산성과 엔터테인먼트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하며 사용자들에게 전례 없는 멀티태스킹 경험을 선사한다. 그리고 갤럭시Z플립6는 스타일과 휴대성을 재정의하여 풀사이즈 스마트폰을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형태로 구현했다. 두 모델 모두 내구성 향상, 배터리 수명 개선, 우수한 카메라 기술을 자랑하며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전자가 이번 대대적인 쇼케이스를 위해 선택한 필리핀 마닐아의 EDSA 과달루페 교차로와 싱가포르 도비고트 역은 각 나라에서 주요 교통의 요충지일 뿐만 아니라 활기찬 상업 중심지로서 다양하고 역동적인 관객에게 다가가기에 완벽한 장소다. 이번 옥외광고는 단순히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기술과 도시의 일상적 풍경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과 순간을 만들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당신의 마음에 생각나는 그 친구에게 옥뉴스 소개: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