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퍼블리시스 OOH, 실시간 항공 정보 연동한 DOOH 광고 선보여 이현 2024-12-08 - 3분 걸림 퍼블리시스 OOH가 최근 선보인 디지털 옥외광고(DOOH) 캠페인이 광고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디지털 빌보드와 실시간 항공 정보를 연동해 맥락적 광고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계속 읽으시려면 지금 구독해주세요 유료 구독으로 옥외광고는 옥뉴스를 키워주세요 월간 멤버십 ₩15,000 $12 기본 요금 유료 구독하기 3개월 멤버십 ₩30,000 $25 월간 요금 대비 33% 저렴 유료 구독하기 연간 멤버십 ₩50,000 $40 월간 요금 대비 72% 저렴 유료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