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오브 드래곤'을 통하여 보는 FOOH 캠페인 이현 2024-07-12 - 4분 걸림 호주 OTT 서비스인 BINGE는 하우스 오브 드래곤 시즌 2 론칭을 기념해 마인드쉐어 (Mindshare), oOh!media와 함께 POLY의 컴퓨터 그래픽(CGI) 기술을 사용해 시드니 테일러 광장의 상징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에 불을 내뿜는 용을 띄우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