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고다드 WOO 회장, 전통·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의 균형이 혁신 키워드
세계옥외광고협회(WOO,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유럽 포럼 개막식에서 톰 고다드 WOO 회장은 UAE 미디어 기업 멀티플라이 미디어의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조명했다. 특히 백라이트 미디어, 비올라 아웃도어, 미디어247과 같은 주요 업체들을 통합하며 UAE 내 미디어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WOO 밀라노 2024에서 진행된 논의에서는 혁신과 성장을 위한 전통적인 옥외광고와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 사이의 균형 잡힌 접근 방식에 대한 참신한 시각이 제시됐다.
톰 고다드 회장은 "옥외광고(OOH)의 미래는 밝으며, 역동적이고 지속 가능한 산업으로 나아가는 여정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