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캐나다 옥외광고 산업의 도약과 과제 스탠다드 미디어 인덱스(SMI)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2024년 캐나다에서 OOH와 디지털 미디어 부문은 각각 1.07와 1.08의 성장을 기록했다. 김지현 2025-01-16 - [object Promise]분 걸림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