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뱀의 해 맞아 초대형 옥외광고 캠페인 전개
글로벌 패션 리테일러 유니클로가 뱀의 해를 맞아 중국 주요 도시에서 대규모 옥외광고 캠페인을 펼졌다. '유니클로 해피 뉴 데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시티윈도우 랜드마크 미디어의 각 도시별 대표 랜드마크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니클로의 이번 마케팅 전략은 문화적 감수성과 글로벌 어필을 결합하여 전 세계 다양한 소비자층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는 단순히 음력 설을 기념하는 것을 넘어, 일상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제공하는 브랜드로서의 유니클로의 정체성을 강화하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시티윈도우 애드워드 임(Edward Lim) 공동 설립자 및 글로벌 비즈니스 책임자는 "이번 유니클로 캠페인을 통해 매일을 새로운 기회의 날로 맞이하길 바란다"며 "새해를 맞아 모든 이들이 열린 마음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환영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시티윈도우 랜드마크 미디어 테크놀로지는 중국 상하이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디지털 옥외광고(DOOH) 미디어 기업 중 하나이다. 15년 이상의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OOH 미디어 오너로서 전반적인 운영 관리를 전문으로 하며,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센젠, 청두, 항저우, 충칭, 시안, 쑤저우, 우한, 난징 등 중국 35개 이상의 핵심 도시에서 상징적인 랜드마크 미디어 사이트를 관리하고 있다.
-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