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블러바드 시티, DOOH 혁신의 중심지로 부상

이현
이현
- 3분 걸림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의 중심부에 위치한 블러바드 시티가 디지털 옥외광고(DOOH, Digital Out of Home)의 변화무쌍한 힘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히틴 지구 투르키 알아우왈 왕자로에 자리 잡은 89헥타르 규모의 이 복합단지는 관광객과 광고주 모두를 끌어들이며 DOOH가 어떻게 한 지역을 활기찬 중심지로 탈바꿈시킬 수 있는지를 입증하고 있다.

DALL-E

고급 명품 매장과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밀집한 블러바드 시티는 뉴욕 타임스스퀘어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거대한 디지털 광고판, 몰입형 비디오 디스플레이, 인터랙티브 광고 설치물이 역동적으로 어우러져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전기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최첨단 기술과 도시 설계의 완벽한 조화로 블러바드 시티는 단순한 쇼핑 명소를 넘어 주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블러바드 시티에서 DOOH의 영향력은 시각적 매력을 넘어선다. 개발 단지 전역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디지털 스크린과 광고물은 최대의 가시성과 참여도를 보장한다. 광고주들은 높은 유동인구의 혜택을 누리는 한편, 방문객들은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드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각적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리야드의 블러바드 시티는 DOOH가 어떻게 공공 공간을 재정의하여 상호작용적이고 매력적인 환경으로 탈바꿈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대표적 사례다. 이 단지의 성공은 상업과 엔터테인먼트를 융합하여 디지털 광고가 중심적 역할을 하는 역동적인 공간을 창출한 데 있다. 이 독특한 설치물은 관광객을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강력한 영향력을 원하는 브랜드들에게 최적의 장소로 자리 잡았다.

DOOH 기술이 계속 진화함에 따라 블러바드 시티는 이 혁명의 최전선에 서서 전 세계 도시 개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활기찬 분위기와 디지털 미디어의 혁신적 활용은 DOOH가 어떻게 번창하여 평범한 장소를 특별한 경험으로 탈바꿈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빛나는 본보기가 되고 있다.

아라비아 OOH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