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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 톰슨-이스트코스트 노선 4단계 개통과 지하철 광고 혁신

최근 새롭게 개통된 싱가프로 톰슨-이스트코스트 노선(TEL)의 4단계 개통은 싱가포르 대중교통의 발전에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했다. 이번 개통은 대중교통 광고의 새로운 시대를 열며, 브랜드들이 승객들과 소통할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이현
이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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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레이

최근 새롭게 개통된 싱가프로 톰슨-이스트코스트 노선(TEL)의 4단계 개통은 싱가포르 대중교통의 발전에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했다. 이번 개통은 대중교통 광고의 새로운 시대를 열며, 브랜드들이 승객들과 소통할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에티카 보험 싱가포르는 이번 개통을 축하하기 위해 마린 퍼레이드 역에서 '스테이션 독점 (Station Domination)'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는 에티카의 최신 브랜드 캠페인 "With You for the Ride"의 일환으로, 미디어 에이전시 하츠 앤 사이언스 싱가포르와 옥외광고 및 애드테크 기업 아시아레이와 협업하여 진행됐다.

아시아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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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션 독점 캠페인 유리 엘리베이터 패널의 세부 디자인, 바닥 스티커로 장식된 계단 측면, 76개의 플랫폼 스크린 도어를 가로지르는 디스플레이 등을 통해 에티카 보험 싱가포르의 브랜딩을 승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또한, 콘코스 레벨에서는 아시아레이의 홍콩 애드테크 팀과 협력해 86인치 디지털 스크린에 인터랙티브 게임을 구현했다. 이 게임은 승객들이 휴대폰으로 QR 코드를 스캔해 참여할 수 있게 하여 흥미진진한 상품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에티카 보험 싱가포르의 셜리 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With You for the Ride 캠페인은 보험을 인간화하고 싱가포르인들의 열망과 꿈에 연관성을 부여하려는 노력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또한, 아시아레이 미디어 그룹의 빈센트 램 회장 겸 상임이사는 "TEL 4단계 개통에 대한 에티카의 참여는 우리의 광고 솔루션이 전략적으로 효과적임을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아시아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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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4단계 개통은 단순한 네트워크 확장을 넘어 브랜드와 대중 간 상호작용 방식에 혁신적인 변화를 의미한다. 에티카와 아시아레이가 도입한 광고 전략은 첨단 기술과 창의적 디자인을 활용해 기억에 남는 승객 경험을 창출하며 대중교통 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앞으로 TEL이 계속 확장됨에 따라 더 많은 광고 혁신이 기대된다. 마린 퍼레이드 역에서의 에티카의 성공 사례는 공공 대중교통 공간에서 전략적 광고 잠재력을 입증하며, 싱가포르 옥외광고 업계의 새로운 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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