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클리어채널 아웃도어, 타임스퀘어 신규 디지털 광고판 '사이트 252' 운영 시작

이현
이현
- 2분 걸림

뉴욕 타임스퀘어에 새로운 대형 디지털 광고판 '사이트 252'가 설치되어 운영을 시작했다. 사이트 252는 첨단 LED 소재를 사용하여, 약 929제곱미터(10,000제곱피트) 크기의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다. 브로드웨이와 7번가 교차로에 위치해 있으며, 일일 평균 150만 명의 노출되는 디지털 미디어이다.

사이트 252의 주요 특징은 다양한 기능성이다. 3D 효과, 실시간 데이터 통합, 소셜 미디어 피드 등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높은 주사율과 색 정확도를 제공한다.

이 광고판은 기존의 정적인 옥외광고 미디어와 달리 동적이고 상호작용이 가능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은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

광고 업계에서는 사이트 252가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새로운 소통 채널로 활용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타임스퀘어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글로벌 브랜드들의 마케팅 도구로 사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MEDIA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당신이 놓친 글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by 
이현
2025.7.25
미국 LA 시타델 아울렛, 디지털 OOH와 체험 마케팅 결합한 북미 대표 브랜드 허브로 부상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by 
이현
2025.7.25
사우디아라비아 알아라비아 OOH, 두바이 진출로 걸프 시장 공략 가속화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by 
이지오
2025.7.22
미국 푸드시티, 그로서리TV와 손잡고 140개 매장에 리테일 미디어 스크린 도입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
by 
이현
2025.7.20
일본 라이브보드, 도쿄 2025 세계육상선수권 공식 디지털 OOH 스폰서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