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N 비주얼, 마블 스파이더맨 2의 3D 빌보드가 전 세계 주요 도심을 장악하다.
전 세계 주요 도시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3D 옥외광고 미디어는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스릴 넘치는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가상 세계와 실제 세계가 환상적으로 융합된 마블의 스파이더맨 2가 BCN 비주얼의 획기적인 3D 광고판을 통해 스크린을 벗어나 전 세계 무대에 등장하였다. 베스트셀러 코믹북을 근간으로 하는 이 비디오 게임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이 옥외광고(OOH) 설치물은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이 상징적인 슈퍼히어로의 역동적인 쇼케이스로 바꾸고 있다.
창의적인 3D 아나모픽 광고의 선구자인 BCN 비주얼은 마블과 협력하여 기존 마케팅을 뛰어넘는 방식으로 옥외광고 캠페인에 생명을 불어넣었다. 전 세계 주요 도시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3D 옥외광고 미디어는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스릴 넘치는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뉴욕에서 도쿄에 이르기까지 실제보다 더 큰 이 설치물은 스파이더맨이 활강하는 모습을 놀라운 3D 효과로 표현하여, 마치 인기 슈퍼히어로가 광고판에서 현실 세계로 뛰어나오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비디오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시각적 스펙터클을 통해 게임의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연상시키는 경이로움과 흥분을 느낄 수 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3D 빌보드가 시청자를 사로잡고 기존 광고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하며, BCN 비주얼의 최첨단 기술의 다양한 활용도를 보여 주고 있다. 스파이더맨의 역동적인 포즈와 생생한 3D 렌더링이 결합되어, 옥외광고 광고미디어가 단순한 광고가 아니라 참여와 영감을 주는 인터랙티브한 예술 작품이 되었다.
마블의 스파이더맨 2는 게임 업계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BCN 비주얼은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을 통해 이러한 성공을 현실 세계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3D 광고판은 게임의 인기를 증명할 뿐만 아니라 마블의 가장 상징적인 캐릭터 중 하나인 스파이더맨의 영원한 매력을 상징하고 있다.
이러한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를 활용한 캠페인 이외에도 호주 시드니에서는 조형물을 활용한 다양한 옥외광고 캠페인도 펼쳐 졌다.
BCN 비주얼은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회사이자 디지털 스튜디오이다. 3D 아나모픽 빌보드의 선구자이자 디지털 옥외광고의 선구자로 알려 져 있다.
-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 옥뉴스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
- '기사' 보고 나의 의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