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에미리트 건국 53주년 기념, 두바이 옥외광고 네트워크가 UAE 국기 색으로 물들다

아랍에미리트(UAE)가 제53회 건국기념일을 맞이하는 가운데, 두바이의 스카이라인이 국가적 자부심을 표현하는 장관으로 변모했다. 두바이의 광범위한 옥외광고 네트워크가 UAE 국기의 선명한 색상으로 장식되어, 이 위대한 국가를 정의하는 단결과 포부의 정신을 포착한 놀라운 시각적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

'이드 알 이티하드 (Eid Al Etihad)' 또는 '연방의 축제'로 알려진 올해의 기념행사는 1971년 12월 2일 7개 에미리트의 통일 이후 50년 이상의 진보와 번영을 기념한다. 두바이 전역에 걸친 조명 디스플레이는 작은 에미리트들의 집합체에서 혁신과 문화적 다양성의 세계적 강국으로 성장한 국가의 여정을 강력하게 상기시킨다.

@Tabujara Adventures

두바이의 상징 부르즈 할리파에서부터 번화한 시티 워크의 거리에 이르기까지, 국기의 빨강, 초록, 흰색, 검정색이 밝게 빛나며 시민과 거주자 모두의 흔들림 없는 애국심을 반영하고 있다. 이 눈부신 전시는 UAE의 풍부한 유산과 미래지향적 비전을 보여주는 불꽃놀이, 퍼레이드, 문화 전시회 등 에미리트 전역에서 계획된 더 큰 규모의 행사 시리즈의 일부이다.

밤이 깊어감에 따라, 조명된 광고들은 국가적 자부심의 등대로 변모하여 연방의 지속적인 정신과 에미리트 국민의 공동 열망을 상징한다. 이 시각적 헌사는 과거를 기념할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국가를 이끌어온 현명한 지도력 아래 지속적인 성장과 번영으로 가득한 미래를 내다보고 있다.

지난 53년 동안 UAE의 놀라운 발전은 건국의 아버지들의 비전과 국민의 결의를 증명한다. 두바이가 애국적 열기로 빛나는 가운데, 이 의미 있는 행사를 축하하고 UAE를 지역과 그 너머의 희망과 혁신의 등대로 만든 업적들을 되돌아보도록 모든 이들을 초대하고 있다.

@Alarabia OOH

두바이 관광청은 이번 건국기념일을 맞아 특별 관광 패키지를 출시했다. 관광객들은 국기 색으로 장식된 도시의 랜드마크를 둘러보는 특별 투어에 참여할 수 있으며, UAE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UAE는 지난 53년간 석유 의존도를 낮추고 다각화된 경제 구조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특히 두바이는 관광, 금융, IT 등 다양한 산업을 육성하며 중동의 경제 허브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건국기념일 행사는 UAE의 경제적 성과를 세계에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1. 옥뉴스를 보신 후 의견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2. 스팸 또는 정크 메일함에 있는 옥뉴스를 구하고, 항상 안전하게 뉴스레터 구독하는 방법, 클릭
  3. 옥뉴스를 주위 분들에게 권유 하기 링크: https://oohnews.co.kr/ognyuseu-gudogha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