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옥외광고 기업인 제이시데코(JCDecaux)가 입소스 (Ipsos)와 함께 자사의 지하철 네트워크 관련 국제 오디언스 측정 시스템 '메트로 오디언스 메트릭스 (Metro Audience Metrix, MAM'의 검증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제이씨데코 글로벌 데이터 사업부에 의해 개발되었고, 지하철 이용 승객 수, 도달(Reach) 범위, 광고 메시지 빈도 등 광고주가 필요로 하는 핵심 지표를 계산한다. 이러한 데이터는 광고주들이 미디어 전략을 세우고 지하철 환경에서의 타겟 오디언스에 대한 영향력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