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들이 옥외광고 매체를 이용하지 않는 7가지 이유와 이에 대한 반론들 옥외광고 매체(Out-Of-Home media)를 사용하지 않는 광고주들이 제시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그러나 그 모든 이유는 오해에 기인한 경우가 많다. 이현 2024-10-04 - 12분 걸림 💡본 글은 미국 옥외광고 회사인 EMC아웃도어의 매튜 놀(Matthew Noll) 마케팅 이사가 자사 홈페이지에 기고한 글을 번역하였다. 이 글은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지금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계속 읽으세요.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간편하게 시작하기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나요? 가입하기 이메일로 로그인 코드와 링크를 보냈습니다.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