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구독하기
세계옥외광고협회 한국 공식 사이트ㅣ글로벌 옥외광고 뉴스레터 옥뉴스

닛산, 벨기에 전역에서 '카슈카이 e-POWER'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이지오
이지오
- 2분 걸림

닛산은 벨기에 우번미디어 (Urban Media) 및 클리어채널 (Clear Channel)과 협력하여 벨기에 주요 기차역의 3D LED Wall XXL에서 닛산 카슈카이 e-POWER을 주목할 수 있는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클리어채널 벨기에

벨기에 안데르레흐트 중앙역, 브뤼셀 중앙역, 그리고 나무르에서 진행된 행사를 통해, 닛산은 3D LED Wall XXL을 통해 대중에게 기억에 남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 화려한 3D 스크린에 닛산 카슈카이 e-POWER  브랜드의 자동차가 독특한 환경에서 3x4미터의 거대한 화면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클리어채널 벨기에

이번 프로젝트는 클리어채널의 여러 디지털 및 전통적인 옥외광고 매체에 걸쳐 전개된 대규모 캠페인의 일환이다. 벨기에 도시의 36m² 및 16m² More O’Ferrall 패널, 브뤼셀의 Billboard Live Street 스크린, 그리고 13개의 역에서 운영되는 Billboard Live Station 스크린이 닛산의 눈에 띄는 활동에 최대한의 확장성을 제공하고 있다.

클리어채널 벨기에

디지털 및 CRM 매니저인 루시아 차베스 파스는 "이번 프로젝트는 3D LED Wall XXL을 통해 닛산 카슈카이 e-POWER은 라이브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브랜드와의 강력한 연결을 형성하려고 합니다."라고 말했다

클리어채널 벨기에
TREND
1 이달에 읽은
무료 콘텐츠의 수

이 달의 무료 콘텐츠를 모두 읽으셨어요 😭

구독하시면 갯수 제한 없이 읽으실 수 있어요!

Powered by Bluedot, Partner of Mediasphere
닫기
당신이 놓친 글
H&M과 찰리 XCX의 대담한 콜라보, 뉴욕 타임스퀘어 깜짝 공연
H&M과 찰리 XCX의 대담한 콜라보, 뉴욕 타임스퀘어 깜짝 공연
by 
이현
2024.12.26
미국 코네티컷 푸드셰어, 옥외광고로 기아 문제 해결 나서
미국 코네티컷 푸드셰어, 옥외광고로 기아 문제 해결 나서
by 
이현
2024.12.25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펼쳐진 창의적인 옥외광고 캠페인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펼쳐진 창의적인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4
창의성으로 빛난 2024, 키네틱의 OOH 혁신 사례
창의성으로 빛난 2024, 키네틱의 OOH 혁신 사례
by 
김지현
2024.12.21
당신이 놓친 글
H&M과 찰리 XCX의 대담한 콜라보, 뉴욕 타임스퀘어 깜짝 공연
by 
이현
2024.12.26
H&M과 찰리 XCX의 대담한 콜라보, 뉴욕 타임스퀘어 깜짝 공연
미국 코네티컷 푸드셰어, 옥외광고로 기아 문제 해결 나서
by 
이현
2024.12.25
미국 코네티컷 푸드셰어, 옥외광고로 기아 문제 해결 나서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펼쳐진 창의적인 옥외광고 캠페인
by 
이현
2024.12.24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펼쳐진 창의적인 옥외광고 캠페인
창의성으로 빛난 2024, 키네틱의 OOH 혁신 사례
by 
김지현
2024.12.21
창의성으로 빛난 2024, 키네틱의 OOH 혁신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