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벨기에 전역에서 '카슈카이 e-POWER'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닛산은 벨기에 우번미디어 (Urban Media) 및 클리어채널 (Clear Channel)과 협력하여 벨기에 주요 기차역의 3D LED Wall XXL에서 닛산 카슈카이 e-POWER을 주목할 수 있는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벨기에 안데르레흐트 중앙역, 브뤼셀 중앙역, 그리고 나무르에서 진행된 행사를 통해, 닛산은 3D LED Wall XXL을 통해 대중에게 기억에 남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 화려한 3D 스크린에 닛산 카슈카이 e-POWER 브랜드의 자동차가 독특한 환경에서 3x4미터의 거대한 화면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클리어채널의 여러 디지털 및 전통적인 옥외광고 매체에 걸쳐 전개된 대규모 캠페인의 일환이다. 벨기에 도시의 36m² 및 16m² More O’Ferrall 패널, 브뤼셀의 Billboard Live Street 스크린, 그리고 13개의 역에서 운영되는 Billboard Live Station 스크린이 닛산의 눈에 띄는 활동에 최대한의 확장성을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 및 CRM 매니저인 루시아 차베스 파스는 "이번 프로젝트는 3D LED Wall XXL을 통해 닛산 카슈카이 e-POWER은 라이브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브랜드와의 강력한 연결을 형성하려고 합니다."라고 말했다
Newsletter